구로다나병원 이사장 이ㆍ취임식
관리자
|
Date : 2021.10.07 |
※ 코로나19로 인해 간략히 이ㆍ취임식을 진행하였으며 이ㆍ취임식 진행 시 방역수칙을 준수하였습니다.
6월 22일 의료법인 다나의료재단 구로다나병원 채움실에서 이사장 이ㆍ취임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자매병원인 대림성모병원 김광태 회장님과 김성원 이사장님, 홍준석 병원장님이 함께 참석해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이사장 이ㆍ취임식은 24년간 구로다나병원을 위해 힘써주신 변주선 이사장님의 연혁을 담은 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변주선 이사장님의 이임사, 감사패 전달식, 선물 증정식, 김상임 신임 이사장님의 취임사, 명패 전달식,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변주선 이사장님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4년 동안 병원 운영을 위해 도와주신 모든 병원 임직원들이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혀주셨고,
김상임 신임 이사장과 함께 병원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김상임 신임 이사장님은 취임사를 통해 "지금까지 함께 힘썼던 직원분들께 감사드리고,
큰 스승이신 변주선 이사장님과 대림성모병원 김광태 회장님의 가르침을 따라 병원의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구로다나병원 김사준 병원장님과 대림성모병원 김광태 회장님, 김성원 이사장님, 홍준석 병원장님께서
축하와 당부의 말씀을 전해주시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이사장 이ㆍ취임식을 마쳤습니다.
또한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 박진성 관장님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로지구 협의회 이종옥 회장님께서
구로다나병원을 방문하셔서 김상임 신임 이사장님의 취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구로다나병원은 김상임 신임 이사장님이 취임사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직원분들이 함께 힘을 합쳐 병원 발전에 더 힘쓰고
앞으로는 더욱 더 지역사회 정신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